엔진이 떤다?
밋션 충격이 있는 느낌?
뭐 이런현상을 보면 우선 블러그와 게이블 점검을 해야한다.
약5만 탄 점화플러그 상태는 보통 그러나 열어 보니 플러그 주변에 기름이 3군대 고임을 확인했다. 이는 미세 하지만
압축 하는 중 미세 하게 압이 세면서 크랭크 반란스가 미세하게 틀어진 상태로 떨림 충격이 온게 아닌가 생각 해 본다.
플러그는 열가11로 순정과 비슷하며, V6기통 차종 중에 점화플러그 갈기는 무척 쉬운 차지만 다른 부분은 정말 힘든차.
핑게김에 오늘 엔진 청소도 하고..ㅋㅋ 스트레스가 팍팍풀리네.ㅋ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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